본문 바로가기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

만두 프롤로그 - Doriee님 큰 손 덕분에 만두를 먹다!

by Zugang 2018. 11. 10.


안녕하세요, Zugang입니다.


이삿짐 정리를 하다 꿀맛 같은 낮잠을 자고 일어나니 Doriee님의 문자 한 통이 와있네요.

"Zugang님, 내가 만두를 만들었는데 넘 많아요. 먹을래요?"

바로 전화걸었죠. 


"네!!! ♥"







Doriee님이 파란 박스에 담아주신 만두 중 가장 예쁜 걸로 골라 사진을 찍어봅니다.

만두 하나 하나 호빵처럼 밑에 종이가 있어요. Doriee님 정성에 감동...!












♥♥♥ 맛있는 김치 만두 ♥♥♥













Doriee님의 큰 손 덕분에 저는 맛있는 한국 음식을 자주 얻어먹어요. 가까운 기숙사 사는 특혜입니다~

김치도 동그랑땡도 얻어먹고~ 오른쪽 동그랑땡 맞습니다 ㅎㅎㅎ 제가 막 구웠어요 ㅋㅋㅋ


곧 Doriee님 만두 빚기 글이 올라온다고 하여 에필로그 형식으로 글을 써보았습니다.

Doriee님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을게요 :-D


... 글 쓰면서 (사진 올라가는 거 기다리다) 다 먹었네요. 정말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