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일도 공부도 쉬엄쉬엄

[도리의 대모험_옥스포드(6)]향수가게 조말론

by Doriee 2019. 3. 15.
안녕하세요. 도리입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포스팅할 곳은, 요즘 핫한 영국의 향수브랜드 ‚조말론 런던‘ 부티크 입니다. 옥스포드에도 조말론 부티크가 있어서 들어가 봤습니다.


위치

엇, 외관을 안찍었네요. 

들어오면 정면에 보이는 계산대입니다. (수평이 안맞네요..ㅠㅠ 사진을 못찍어서 죄송합니다. 연습해도 잘 안돼요..ㅠ) 




여러가지 상품이 진열되어 있네요. 예뻐용! 



가운데는 제품을 시향할 수 있도록 시향코너를 마련해 두었습니다. 



우왕.. 향수는 선물로 많이 해주니깐 저렇게 예쁘게 포장도 해줍니다! 




몸에 바르는 향수와 함께, 방향제도 있네요! 





이번에 런던의 유명재단사 Huntsman과 콜라보한 리미티드에디션 향수도 있네요. 총 4가지 제품이 있는데, 각 변에 이름의 철자가 2개씩 적혀 있습니다. 



우와.. 좋은 구경 했어요! 저희(저와 언니 중 한명)가 저기 있는 향수 중에 하나를 샀고, 향수 샘플도 받았어요! 

이상 옥스포드 여행기 끝! 
종합하면...옥스포드는 볼거리도 많고, 맛잇는 치킨집도 있고, 엄청 좋은 언니도 있는 좋은 도시네요! 또가고싶어요! 여러분도 옥스포드 방문하시고 구경 많이 하세요! :) 

그럼 안녕! 이제 옥스포드 여행기를 털었으니, 다시 비엔나 여행기.. (혹은 베를린 여행기)를 털어 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