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부생의 시선

괴팅엔 대학 - 연극으로 독일어 배우는 수업 Deutsch - Studientechniken: Theater (B2/C1)

by Zugang 2018. 10. 15.


안녕하세요, Zugang입니다. 


괴팅엔 대학의 독일어 수업을 소개해볼게요 :-)

연극으로 독일어 배우는 수업 Deutsch - Studientechniken: Theater (B2/C1).






2018년 겨울학기에도 열렸네요 :-D 강의번호 4504897

첫 수업은 10월 23일. 혹시 Stud.IP 인원이 다 차더라도 첫 번째 수업에 가보세요. 

오지 않는 사람이 있어서 자리를 받을 수 있거든요.


자세한 강의 정보는 여기서 확인(클릭)하세요!


강의명 그대로 연극 수업을 하며 독일어를 배워요. 발음, 발성 연습도 하고 즉흥적으로 짧은 극을 만들어 해보기도 하죠.

몸을 움직이며 독일어를 배워서 공부한다는 느낌보다는 논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죠 :-)


이 수업에서 처음으로 Doriee님을 알게 되었는데 연극 선생님이 저랑 Doriee님이랑 헷갈려 했던 일도 떠오르네요. 거의 수업 중반까지 ㅎㅎ 

아시아인이 안경(비슷한 디자인)을 써서 비슷해보였나봐요.~








수업 시간에 헨절과 그레텔 이야기의 한 장면을 그린 것. 조를 짜서 연극을 만들었어요.













헨젤과 그레텔의 두려운 눈망울이 생생하죠? ㅎㅎ


독일어 연극 수업에서 재미있게 독일어 배우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