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간 괴팅엔

[크리스마스]2018년 대림절달력 (2)- Dr. Hauschka Avbentskalendar

by Doriee 2018. 12. 2.
안녕하세요! 도리입니다!

올해는 저를 위한 선물로 Dr. Hauschka의 대림절달력을 구매했습니다. 올해는 저를 위한 대림절 화장품 달력을 꼭 선물하고자 꼼꼼한 제품비교와 유튜브 리뷰를 검색해 본 결과.... 올해는 Dr Hauschka의 달력으로 정했습니다! 대림절달력은 독일 판매업계의 대표적인 프로모션 상품이라서 따로따로 정가로 사는 것보다 훨씬 싼 가격에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8년 로레알 여성용 대림절 달력의 경우 69유로에 구입하지만, 랑콤 마스카라 정품을 포함한 24개의 제품의 합산가격은 203유로라고 합니다( Youtube 리뷰를 보고 확인함!). 그래서 원래는 이 로레알 여성용 대림절 달력을 구입하려고 했지만, 색조 위주의 구성이라서 화장을 1년에 5번 미만으로 하는 저에게는 불필요한 상품이었죠. 

그래서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블랙프라이데이때 Karstadt 사이트에서 뿌리는 20% 프로모션 쿠폰에 혹해서 덜컥 구입했습니다!! 

원래 정가는 49.99 유로인데,




20% 할인쿠폰을 적용하니 배송료를 포함해서 45유로가 약간 안되네요!


그리하여 집에 도착한 Dr Hauschka 의 대림절 달력! 개봉할게요!



Zugang님은 이걸 보더니, 케잌상자 같대요



겉포장지를 벗겨보면 빨간 상자가 나옵니다. 



상자를 열어보면.. 포장이 또 있네요... 포장을 참 좋아하는 회사입니다. 



속포장을 뜯어보면, 이렇게 24개의 주머니가 있습니다. 대림절 달력의 기본형은 작은 문을 하나씩 여는 것인데, 이렇게 주머니로 된 제품도 있어요. 독일에서는 매년 대림절달력 행사를 하니깐, 주머니는 DIY 대림절달력으로 재활용할 수도 있겠죠 ㅋ (와.. 저도 해보고싶어요! 🙂 )



1일차를 꺼내 봅니다! 



Zitronen Lemongrass 배쓰오일이네요. 욕조에 넣어서 향을 맡는 입욕제인데.. 저는 욕조가 없으니... 하이쭝에 젖은 수건을 걸 때 그 위에 살짝 뿌려서 방향오일처럼 활용하기도 한다니 그렇게 해봐야 겠습니다 🙂 




아, 그리고 나머지 23가지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Youtube에 올라온 Dr. Hauschka 2018 대림절달력 언박싱 동영상을 공유합니다. 독일어긴 하지만, 그냥 날짜별로 열어보고 제품이름을 말해주고 확인해주는 거예요.. 뭐, 다 좋다좋다는 내용입니다.ㅋㅋㅋ 마지막에 줄줄 하는 말은, 평소 여기 제품을 사용해 보고 싶은 사람 중에, 다양한 샘플을 다 사용해 보고 어디 제품이 자기한테 맞는지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 강력히 추천한다. 그리고 다 기초제품 (바디로션, 페이셜토너, 로션, 크림, 슬리핑마스크) 위주기 때문에, 화장을 잘 안하는 사람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뭐 이런 내용입니다. 독일은 공짜인심이 야박한 편이라서 저런 샘플도 돈내고 다 사는 시스템입니다. 그런데 Dr. Hauschka 제품의 경우 샘플도 3유로에서 어떤 건 7유로 까지니깐.. 대충 하나당 4-5유로로 샘플을 잡아봐도.. 24개니깐. 저렴하게 샘플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이긴 하죠..:) 




그럼 즐거운 12월 되시구요! 날씨 춥지만 너무 움추려드시지 마시고, 활기찬 마무리 하실 수 있기를 기원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