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간 괴팅엔

[크리스마스] 대림절 주간 4번의 일요일에 St. Johanniskirche 전망대 개방

by Doriee 2018. 11. 29.
안녕하세요. 도리입니다.
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우리 블로그 제목 옆에 트리를 설치하셨군요 (Zugang님 Danke sehr!)
제가 내일이 마감이라서 간단한 꿀팁 하나만 올리고 물러나겠습니다. 

대림절 기간 (12월 1일부터 12월 24일 아기예수님의 탄생을 기다리는 기간) 4번의 일요일에 St. Johanniskirche 전망대가 개방한다고 합니다. 이 요하니스교회는 크리스마스마켓 바로 근처라서 여기 전망대에 올라가면 크리스마스 마켓의 야경을 아주 잘 감상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오늘 안그래도 다한증님과 이 이야기를 했는데, 페북 괴팅엔 게시판에 안내가 올라와 있네요.

12월 2,9,16,23일 18시에 전망대를 개방합니다. 
티켓은 현장구입만 가능하며, 입구에 계신 분이나 교회 사무실에서 구입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1일 25명 한정이라고 하네요. 

저도 가고싶어요.ㅠ 일요일에 클리니쿰 가서 공부하려고 했는데, 중앙도서관에서 하다가 여기로 가야하나봐요. 혹시 같이가시고 싶은신 분 계시면 저에게 알려주세요! 같이가용!!



앗, 지금 이럴때가 아닌데..ㅠㅠ 지금 아직 쓸거 너무 많이 남았는데..ㅠ 시간은 벌써 12시가 넘었고 너무 졸리네요ㅜ 평소에는 졸리면 너무 좋은 신호가 오는건데.ㅠ 지금은 저의 졸림이 야속합니다.ㅠ

그래도 1일 1포스팅은 계속됩니다!


댓글